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| 자신의 방어력보다 낮은 공격을 블록할 경우 블록 모션이 발동하지 않는다.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25 | 127 | 129 | 131 | 133 | 135 | … | |
충전 CP | 135 | 137.5 | 140 | 142.5 | 145 | 147.5 | … | |
물리 대미지(%) | 315 | 321 | 327 | 333 | 339 | 345 | … | |
명중률 보정치(%) | 7.5 | 7.65 | 7.8 | 7.95 | 8.1 | 8.25 | … | |
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(%) | 100% | |||||||
공격 범위 반지름(m) | 2m | |||||||
비고 | 기존 2연타 공격의 마지막 공격이 범위 공격으로 변함.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0 | 61 | 62 | 63 | 64 | 65 | … | |
충전 CP | 80 | 81.5 | 83 | 84.5 | 86 | 87.5 | … | |
물리 대미지(%) | 205 | 209 | 213 | 217 | 221 | 225 | … | |
명중률 보정치(%) | 5 | 5.1 | 5.2 | 5.3 | 5.4 | 5.5 | … | |
대상 방어력 하락 수치 | -27 | -29 | -31 | -33 | -35 | -37 | … | |
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(%) | 83 | 84 | 85 | 86 | 87 | 88 | … | |
대상 방어력 하락 지속 시간 | 1m 40s | |||||||
공격 범위 반지름(m) | 2m | |||||||
상태이상 발동률(%) | 100% | |||||||
비고 | 대상이 언데드인 경우 기존 타격 이후에 범위의 적에게 방어력 하락 상태이상을 부여한다.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210 | 213 | 216 | 219 | 222 | 225 | … |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1회 HP 회복치 | 105 | 107 | 109 | 111 | 113 | 115 | … | |
지속시간 (초) | 125 | 126 | 127 | 128 | 129 | 130 | … | |
방어력(%) | 18 | 18.4 | 18.8 | 19.2 | 19.6 | 20 | … | |
반복시간 (초) | 5s | |||||||
비고 | 1분간 [완전 회복] [파티치료]로 회복되는 치료량의 30%는 즉시 회복 자신에게 사용할 경우 방어력 상승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