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효과 | 리바운딩 리니어의 크리티컬 확률이 35% 상승함.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330 | 335 | 340 | 345 | 350 | 355 | … | |
충전 CP | 200 | 204 | 208 | 212 | 216 | 220 | … | |
획득 CP | -130 | -131 | -132 | -133 | -134 | -135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2.5 | 2.5 | 2.6 | 2.6 | 2.7 | 2.7 | … | |
명중률 보정치 | 0.1 | 0.1 | 0.1 | 0.1 | 0.1 | 0.1 | … | |
반사횟수 (Max 12회) | 12 | 12 | 12 | 12 | 12 | 12 | … | |
회피율 보정치 | 15.00% | 15.20% | 15.40% | 15.60% | 15.80% | 16.00% | … | |
최대 사정거리 (m) | 6 | |||||||
지속시간 (초) | 15 | |||||||
비고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충전 CP | 30 | 30.4 | 30.8 | 31.2 | 31.6 | 32 | … | |
획득 CP | 30 | 30.4 | 30.8 | 31.2 | 31.6 | 32 | … | |
10초당 적 혼란 확률 | 0.9 | 0.9 | 0.9 | 0.9 | 0.9 | 0.9 | … | |
10초당 적 스턴 확률 | 0.9 | 0.9 | 0.9 | 0.9 | 0.9 | 0.9 | … | |
유효 반지름 (m) | 0 | |||||||
적 혼란 지속시간 | 5초 | |||||||
적 스턴 지속시간 | 1.5초 | |||||||
비고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7초당 소모 CP | 85 | 86 | 87 | 88 | 89 | 90 | … | |
충전 CP | 20 | 20.2 | 20.4 | 20.6 | 20.8 | 21 | … | |
획득 CP | -65 | -65.8 | -66.6 | -67.4 | -68.2 | -69 | … | |
적 공격력 저하율 | 0.5 | 0.5 | 0.5 | 0.5 | 0.5 | 0.5 | … | |
적 명중률 저하율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… | |
유효 반지름 (m) | 6 | |||||||
적 저하 확률 | 7초마다 50% | |||||||
적 저하 시간 | 5초 | |||||||
공격력 증가율 | 7초마다 +50% | |||||||
지속시간 (초) | 5 | |||||||
비고 |